채널넘버식스

MBN '여왕의 전쟁-트로트퀸' 우현정 출연 화제 만발 본문

방송이야기

MBN '여왕의 전쟁-트로트퀸' 우현정 출연 화제 만발

미누꾸숑 2020. 2. 27. 22:56
반응형

4회 방송 1 대 1 지목 베틀에서 #강유진#우현정 을 지목하며 짜릿한 #대결 구도가 펼쳐졌다.

3회 방송 환상의 커플 듀엣 스테이지에서 우현정, 강유진은 유산슬 #사랑의재개발 로 발랄한 #듀엣 무대를

선보이며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들으며 훈훈한 무대를 선보였다.

그러나 바로 다음으로 이어진 1 대 1 지목 베틀에서 강유진의 지목 ‘너 나와!’로 한 팀이었던 우현정을

선택하며 한순간 대결 구도로 바뀌었다.

 

그동안 #비타민 소녀라는 타이틀로 상큼 발랄한 #큐티트롯 의 이미지를 보여주었던

우현정은 1 대 1 대결에서 #박현빈#샤방샤방 으로 승부를 걸었다.

기존의 과즙미 넘치는 모습에서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이미지 변신을 한 우현정은

노래 도중 MC #김용만 에게 직접 깃털 목도리를 걸어주는 #퍼포먼스 를 보여주며

#트로트 팀과 #보이스 팀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.

또한, 방청객과 하나 되는 모습을 보이며 큰 호응을 얻은 우현정은 1 대 1 지목 베틀에서

4 대 2로 승리를 거두었다.

 

2020년에는 #버라이어티 #예능 에 고정으로 출연하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있는

우현정의 팔색조 매력을 기대해 본다.

 

반응형